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블루베리맛. 사진=동아제약 제공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블루베리맛. 사진=동아제약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동아제약은 어린이 눈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블루베리맛’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미니막스는 어린이의 성장과 발육에 필요한 필수영양소를 제공하는 제품 라인인 ‘미니막스 정글’과, 자녀를 양육하는 과정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건강 고민에 대안을 제안하는 전문 영양 라인업 ‘미니막스 랩’으로 구성된다.

미니막스 랩의 첫 번째 제품은 눈 솔루션이다.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은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 ‘차즈기(붉은색 깻잎의 형태를 가진 꿀풀과 식물) 추출물’을 함유했다.

제품은 주 원료인 차즈기 추출물의 쓴 맛을 잡기 위해, 설탕과 감미료 대신 과일 농축액을 부원료로 사용해 블루베리 맛을 구현했다.

동아제약은 신제품 출시에 맞춰 16일부터 방송인 오상진이 출연하는 신규 광고도 TV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또한, 동아제약 공식몰 디몰(:Dmall)에서는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블루베리맛’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벤트 페이지 댓글을 남긴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 배송비까지 무료로 신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우수 포토후기를 남겨준 20명에게는 ‘오쏘몰 이뮨 7일 분’을 제공하는 추가 혜택도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아이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