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몬스 제공
사진=시몬스 제공

[데일리한국 안세진 기자] 시몬스 침대와 시몬스의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 ‘N32’가 롯데백화점에서 진행하는 2월 웨딩 페어에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의 ‘올 어바웃 프리미엄 웨딩’ 웨딩 페어는 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앞두고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혼수 및 예물을 혜택과 함께 제공하는 행사다. 시몬스와 N32는 지난해 10월 열린 웨딩 페어에도 참여한 바 있다.

이번 행사는 16일부터 25일까지 열흘간 진행된다.

롯데 웨딩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롯데백화점 내 시몬스 매장과 N32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의 2배를 적립해 주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선사한다.

또는 롯데 제휴카드로 시몬스 제품을 100만, 200만, 300만, 500만, 1000만원 이상 결제하면 구매 금액의 5%를 상품권으로 증정한다.

N32는 구매 금액의 10%를 상품권으로 지급한다. 특히 현대카드로 구매할 경우 15% 상당의 금액을 상품권으로 환급해 준다.

이외에도 시몬스는 특별한 혜택가에 혼수 침대를 구매할 수 있는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퍼니처, 베딩류 10% 할인 △특정 퍼니처 20% 할인 등의 혜택을 선사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매트리스 커버,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화이버 포켓스프링 베개, 사계절 구스 이불솜, 블랙포레스트 구스 듀얼 서포트 토퍼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N32는 △토퍼 및 오픈스프링·폼 매트리스 최대 3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룸퍼니처, 베딩류 10% 할인 △특정 퍼니처 2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토퍼 판매 시에는 슬리브, 오픈스프링·폼 매트리스 판매 시에는 매트리스 커버를 증정한다.

구매 금액별로 매트리스 커버,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 사계절 구스 이불솜을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삼성전자의 제휴 브랜드로 참여하는 ‘비스포크 웨딩클럽’도 있다.

비스포크 웨딩클럽은 비스포크 웨딩클럽 전용 쿠폰을 지참해 시몬스 갤러리, 시몬스 맨션, 백화점 등 전국 시몬스 매장을 방문, 5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매트리스 커버를 증정한다. '비스포크 웨딩클럽' 쿠폰은 삼성닷컴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매월 선착순 1만 명에게 지급된다.

신혼여행 준비에 제격인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대한항공(SKYPASS)이나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클럽) 회원은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 백화점 시몬스 매장, 공식 온라인몰에서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 기준 3000원당 1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결제 건당 최대 1만 마일리지까지 적립 가능하며, 항공사 제휴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중복 적립도 가능하다.

마일리지 적립은 배송 완료일을 기준으로 익월 말 진행된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대한항공과 스카이팀 항공사(델타항공, 에어프랑스, KLM 네덜란드 항공 등), 아시아나항공 항공권 외에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대한항공은 국내외 호텔(제주도 KAL 호텔, 그랜드하얏트 인천, 하와이 와이키키리조트, 인터컨티넨탈 로스앤젤레스)에서 숙박은 물론 패키지여행도 결제할 수 있고, 아시아나항공은 모두투어 패키지 및 아시아나 기내 면세점 등에서 쓸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아이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