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일동후디스가 ‘뷰빗’의 신제품으로 체지방을 간편하게 집중 케어할 수 있는 ‘뷰빗 슬림 데이 S’와 ‘뷰빗 슬림 나이트 V’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뷰빗 슬림 데이 S는 점심 식사 전에 먹는 데이용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체지방 감소를 포함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과 식사 후 혈당 상승 억제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어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이들의 식사 부담을 덜어줄 수 있다.

주원료로는 돌외잎주정추출분말(액티포닌),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바나바잎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1 외 비타민 B군 4종을 식약처의 1일 영양성분 기준치보다 100% 함유해 식이대사에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L-카르니틴타르트레이트, 그린커피빈추출분말 등 뷰빗만의 부원료도 엄선해서 담았다.

뷰빗 슬림 나이트 V는 자기 전에 먹는 나이트용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체지방 감소를 포함해 혈행 개선,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피로 개선 등을 도울 수 있는 원료들을 함유했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 및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L-테아닌 및 홍경천 추출물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은행잎 추출물이 담겨있다.

다이어트로 부족할 수 있는 비타민B군 7종의 1일 영양성분 기준치보다 100% 함유를 포함해 L-트립토판, 호박엑기스분말, 옥수수수염추출분말 등 부원료도 꼼꼼하게 챙겼다.

저작권자 © 한국아이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