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 도료 사용해 고온 세척∙건조 사용

사진= 써모스코리아 제공
사진= 써모스코리아 제공

[데일리한국 김보라 기자] 써모스는 식기세척기에서 사용 가능한 대용량 텀블러 신제품 ‘더 콤팩트 스트로 컵앤텀블러’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더 콤팩트 스트로 컵앤텀블러는 본체에 밀착력이 우수한 써모스만의 특수 도료와 재질을 적용해 식기세척기에 넣어도 도장이 벗겨지지 않는 것이 큰 장점이다. 구성품 모두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며 고온의 세척과 건조에도 변형되거나 보온∙보냉 성능이 떨어질 걱정 없이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용량은 600ml·720ml·1L 3가지로 구성됐으며, 특히 경량∙콤팩트 기술을 적용해 동급 용량의 타사 제품 대비 크기가 작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진공단열 이중 구조로 결로 현상 없는 쾌적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대용량임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로 책상이나 식탁, 탁자 위에 올려 놓고 사용 시 입구나 빨대의 높이가 적당해 불편함 없이 음료를 마실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에 컬러는 크림, 라임 옐로우, 그레이, 스카이블루 총 4가지로 구성되며, 제품 용량에 따라 1~2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다.

써모스코리아는 5월 9일부터 15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신제품 단독 론칭 및 20% 특가 할인을 제공하는 ‘써모스 신상위크’를 열고, 9일 저녁 7시에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올해는 컵 또는 빨대 텀블러 2way로 사용할 수 있는 식기세척기 라인업을 대용량까지 확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앞으로도 써모스만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심플 라이프’를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아이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