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마트카라 제공
사진=스마트카라 제공

[데일리한국 안세진 기자]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올해 진행한 NS홈쇼핑 방송에서 연이은 완판 행진을 기념해 23일 오후 10시40분부터 70분 동안 특별 할인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마트카라는 올해 3월부터 진행한 NS홈쇼핑에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5월까지 잇따라 3회 매진을 달성했다. 이에 스마트카라는 연이은 품절로 미처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추가 할인 방송을 마련했다.

본 방송에서는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신제품 ‘스마트카라 400 Pro 2’의 전 컬러(△스노우 화이트 △라이트 베이지)를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구매고객 전원에게 기존 소비자 가격인 94만원에서 6만원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자동주문 전화 ARS로 주문하거나 일시불로 결제할 시 각각 2만원씩 추가 할인된다. 또한 삼성카드로 구매할 경우 5% 카드 청구 할인 혜택에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NS홈쇼핑을 통해서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풍성한 사은품 혜택도 마련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본품 필터 1개에 필터 케이스를 분리해 활성탄만 리필 가능한 리필 필터(2만원)를 추가 제공한다. 이에 더해 셰퍼 이지백 진공 포장기(18만9000원)을 무료로 증정한다.

방송에서 선보이는 ‘스마트카라 400 Pro 2’는 스마트카라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한 2L 용량의 음식물처리기다. 

자체 설계한 BLDC 메인 모터가 장착돼 소비전력과 마찰 소음은 줄이고 모터 수명은 늘렸다. 모터 무상 보증기간 10년을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또한 보다 오랜 사용이 가능하도록 G7 세라믹 코팅을 적용해 기존 건조통 대비 비점착성 105%, 내마모력 60% 강화했다.

컬러는 세련된 ‘스노우 화이트’ 컬러와 따뜻한 느낌의 ‘라이트 베이지’ 컬러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터치 한 번으로 음식물의 부피를 최대 95%까지 줄여주며, 처리 과정에서 병원성 미생물을 99.9% 처리해 위생적이다. 

감량·절전·저소음·탈취성능·에너지소비 저감 기준 등을 충족해 환경부 인증 친환경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앞서 진행한 NS홈쇼핑에서 보여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며 “건조분쇄형 음식물처리기의 핵심인 모터 기술력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니 무더운 여름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와 함께 위생적인 주방 환경을 조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마트카라는 지난 5월 방송 대상 제품인 ‘스마트카라 400 Pro 2’와 더불어 치킨뼈까지 분쇄 가능한 강력한 분쇄력의 5L 대용량 제품인 ‘블레이드X’를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저작권자 © 한국아이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