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이디야커피가 이디야커피의 공간으로 고객들을 초대하는 ‘고객 체험 캠페인’ 활동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차별화된 공간 인프라를 활용해 브랜드와 고객이 소통하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커피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브랜드 체험 캠페인은 △커피 다이닝 △커피 피크닉 2종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매달 고객 모집을 통해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커피 다이닝’은 스페셜티 커피와 음료, 프리미엄 디저트를 전문 바리스타의 설명과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큐레이션 프로그램이다.

‘여름’을 주제로 한 이번 시즌 커피 다이닝은 화사한 햇살과 상큼한 바다, 여름의 시원한 분위기를 떠올릴 수 있는 특색 있는 메뉴들로 구성됐다.

‘커피 피크닉’은 강원도 화천에 위치한 ‘이디야 힐링 캠핑장’에서 진행되는 당일 피크닉 프로그램이다.

수려한 화천의 자연 속에서 진행되는 이번 피크닉은 △자연경관 투어 △국제 스페셜티 커피 협회(SCA) 공인 트레이너가 강의하는 핸드드립 클래스 △푸짐한 바비큐 파티까지 힐링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다.

체험 행사는 이디야커피 고객을 위해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매달 1~10일 모바일 맴버십 앱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회원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멤버십 앱 ‘이디야 멤버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아이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