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상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프론티어 부문 수상
선정 기념해 전체 이용자 대상 혜택 쿠폰 제공 예정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가 2024년 상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프론티어 부문에 선정됐다. 그래픽=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가 2024년 상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프론티어 부문에 선정됐다. 그래픽=라인게임즈

[주간한국 송철호 기자] 라인게임즈는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시뮬레이션역할수행게임(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가 2024년 상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프론티어 부문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달의 우수게임은 국내 게임 창작 활성화와 우수 국산 게임 발굴, 지원을 위해 1997년부터 시상을 진행하고 있다. 게임 전문가로 구성된 위원회 평가와 게이머 투표 결과를 종합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올해 1분기 서비스를 시작한 창세기전 모바일은 1990년대 국산 게임 흥행작 ‘창세기전2’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SRPG다. 원작 스토리를 기반으로 캐릭터 디자인에 카툰렌더링 그래픽을 적용하고 모바일 플랫폼에 걸 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라인게임즈는 창세기전 모바일 서비스 6개월, 이달의 우수게임 선정 등을 기념해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 담긴 쿠폰을 제작, 전체 이용자에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남기룡 미어캣게임즈 대표는 “창세기전 모바일을 성원해 주신 이용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말씀 드린다”며 “창세기전의 재미를 하나씩 채워드리겠다는 생각으로 개발을 진행해 오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조만간 선보일 외전 시리즈 ‘서풍의 광시곡’ 등 아직 보여드릴 콘텐츠가 많은 만큼 최고의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및 PC 구글 플레이 게임즈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업데이트, 이벤트 등에 대한 안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아이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