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시네마 제공
사진=롯데시네마 제공

[데일리한국 안세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볼빨간사춘기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의 개봉을 오는 7월12일로 확정지으며 무대인사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5일 밝혔다.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는 지난 2023년 12월 30일~31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볼빨간사춘기의 단독 콘서트 ‘Merry Go Round’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다. 

롯데시네마는 개봉 소식과 함께 이어진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7월13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7월14일 롯데시네마 홍대입구에서 볼빨간사춘기가 직접 참석하는 무대인사를 준비했다. 

8회차로 진행되는 무대인사는 볼빨간사춘기 공식 응원봉인 나만봉을 흔들며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싱어롱 상영으로 진행된다. 

또한 오직 볼빨간사춘기 무대인사에서만 즐길 수 있는 4가지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하여 팬들과 더욱 가까이서 호흡할 예정이다. 

더불어 팬들과 함께 행복한 순간을 나누는 볼빨간사춘기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낸 포토존과 브랜드관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 설치한다.  

개봉 1주차에 증정되는 볼빨간사춘기의 사인과 친필 메시지가 담긴 스페셜 아트카드뿐만 아니라 주차별로 다양하게 준비된 특전은 콘서트의 여운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는 이날 오후 2시부터 순차적으로 예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김준수의 <김준수 콘서트 무비 챕터 원: 레크레이션>, 에스파의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 이승윤의 <이승윤 콘서트 도킹: 리프트 오프> 등 아티스트 무비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 유튜브 콘텐츠 <다큐 황은정: 스마트폰이 뭐길래>를 상영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아이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