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G 제공
사진=KT&G 제공

[데일리한국 홍정표 기자] KT&G는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실전 마케팅을 경험할 수 있는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을 내달 9일부터 7월 10일까지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은 지난 2010년 시작된 국내 최초의 대학생 마케팅 교육 및 실전 경험 프로그램이다. 현재까지 전국 13개 지역에서 1만5000명 이상의 대학생이 마케팅스쿨을 수료했다.

이번 과정은 상상유니브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전국의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지원서 심사를 통해 선정된 참가자들은 오는 7월 19일부터 8월 19일까지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 2022는 실전 마케팅 전문가의 강의와 스타트업 기업들의 홍보영상을 제작하는 과제 수행으로 구성된다. 과제 평가 결과에 따라 상위 50개 팀은 직접 제작한 영상을 발표하는 ‘마케팅 페어’에 참여하게 된다.

마케팅 페어에서 선정된 우수팀에게는 총 상금 규모 30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최근 단계적 일상회복에 따라 기존에 온라인으로 운영됐던 마케팅 페어는 올해부터 오프라인 방식으로 전환된다.

이시형 KT&G 유니브운영부장은 “이번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에서는 전문가들의 실사례 중심 강의로 책에서는 배울 수 없는 현장감 있는 경험담을 공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아이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