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식품업계가 소비자들을 위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삼양식품은 다양한 요리에 함께 즐길 수 있는 스낵 신제품 ‘페어링바이츠 베이글칩’을 판매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제주도를 콘셉트로 한 ‘빙수 3종’을 출시했으며, 하이트진로는 스페인 와이너리 ‘보데가스 카르첼로’ 레드 와인 4종을 내놨다.

사진=삼양식품 제공
사진=삼양식품 제공

◆ 삼양식품, ‘페어링바이츠 베이글칩’ 출시

삼양식품은 스낵 신제품 ‘페어링바이츠 베이글칩’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다양한 요리 및 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어링 스낵이다. ‘통밀맛’과 ‘바질맛’ 2종으로 구성됐다.

회사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내츄럴 와인, 수제 맥주, 이색 소주 등 여러 주종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페어링 푸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바게트나 칩 등에 토핑을 올려먹는 한 입 스낵을 제품화했다고 설명했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 배스킨라빈스, 제주 콘셉트 ‘빙수 3종’ 판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제주도를 콘셉트로 한 ‘빙수 3종’을 출시한다. ▲제주오메기떡 팥빙수 ▲제주한라봉 망고 빙수 ▲제주녹차 초코 빙수 등 총 3종으로 제주 특산물을 원료로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제주오메기떡 팥빙수는 우유 얼음 위에 오메기떡 한 개를 통째로 올리고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연유를 더했다. 제주한라봉 망고 빙수는 한라봉 소스를 두른 망고 샤베트 얼음 위에 애플망고 토핑과 아이스크림 ‘레인보우 샤베트’를 올렸다.

제주녹차 초코 빙수는 우유 얼음에 제주산 녹차 소스와 그린티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그 위에 초콜릿 프레첼 볼과 초콜릿 컬을 뿌린 메뉴다.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 하이트진로, 스페인 와인 ‘보데가스 카르첼로’ 4종 출시

하이트진로는 스페인 와이너리 ‘보데가스 카르첼로(Bodegas Carchelo)’ 신제품 4종을 내놨다. 이번에 출시하는 와인은 ‘셀렉토’, ‘카르첼로’, ‘씨엔토80’, ‘알티코’ 4종으로 모두 레드 와인이다.

대표적으로 셀렉토는 와인전문매체 ‘와인스펙테이터’로부터 90점을 받은 제품이다. 후미야 지역 토착 품종인 모나스트렐과 까베르네 소비뇽 등을 블랜딩 해 만들었다. 도수는 15도다.

보데가스 카르첼로 4종은 현대백화점(목동점, 천호점, 판교점, 신촌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등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아이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