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용우 기자]  (주)아이엠컴퍼니가 수원 스타필드에 입점하며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아이엠컴퍼니(IAMCOMPANY)는 남성 편집숍 아이엠숍(IAMSHOP)의 세컨 라인인 슈즈 편집숍 '듀드 아이엠숍(DUDE IAMSHOP)'을 선보였다. 아이엠컴퍼니는 이번 유통 채널 확장을 통해 의류 중심의 유통 브랜드에서 신발 중심의 유통 브랜드까지 넓히게 된다.

아이엠숍은 수원을 기반으로 시작된 의류 중심의 유통 브랜드다. 지역 사회와의 밀접한 연계를 추구하기 위해 듀드 아이엠숍 역시 수원에 터를 잡았다.

듀드 아이엠숍은 갤러리 콘셉트의 숍으로, 고객들에게 각 상품의 디테일과 장점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상품 판매에 그치지 않고 정보 전달을 목적으로 두고 창의적인 방식을 통해 상품을 바잉하며, 이를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 및 연결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정성묵 대표는 "이번 도약을 통해 더 넓은 시장에서 브랜드의 가치를 인정받고, 소비자들과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IAMCOMPANY의 새로운 시작이 기대되며, 패션 유통 시장에서의 그들의 역량이 펼쳐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듀드 아이엠숍은 다양성과 포용성을 추구한다. 퓨마, 문스타, 리프로덕션오브파운드, 아식스 등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하고, 이를 통해 모든 고객들에게 존중받고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로의 성장을 지향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아이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