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호텔은 4월을 맞아 다양한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봄 시그니처 패키지로 선보이고 있는 스프링 블리스 패키지는 여행자들에게 봄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가든 키친 조식 50% 할인 혜택과 루프톱 와인바 빈야드15(VINYARD15) 해피아워 프로모션 이용까지 포함돼 칵테일을 1+1으로 즐길 수 있다.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펫패키지도 진행한다. 이 패키지는 객실 내 다양한 ‘딩동펫’ 제품을 대여할 수 있다. 미끄럼 방지 매트부터 배변 및 식기 매트, 그리고 편안한 동굴 형태의 강아지 하우스까지 다양한 제품이 객실 내 비치해 반려인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키친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유러피안 페스티벌’을, 빈야드15 루프톱 와인바에서는 딸기 패스츄리 등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인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석촌호수의 벚꽃 풍경을 호텔 테라스에서 더욱 프라이빗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파티를 선보인다.

파리지앵 라운지 레스파스는 테라스에서 프랑스 파리 향수 브랜드 ‘구딸(Goutal)’과의 협업해 선보이는 ‘구딸 르 구떼(Goutal Le Goûter)’를 즐길 수 있다. 달콤한 복숭아 향이 돋보이는 구딸의 시그니처 향수 ‘쁘띠 쉐리(Petite Chérie)’ 테마의 프렌치 디저트, 세이보리 뿐만 아니라 쁘띠 쉐리 스페셜 기프트도 선착순 제공한다. 구딸 르 구떼는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 레스파스의 테라스에서 즐기는 특별한 샴페인 디너 ‘버블스 인 파리(Bubbles in Paris)’를 선보인다. 반짝이는 야경을 바라보며 음미하는 프렌치 디너 코스, 샴페인 페어링으로 봄의 낭만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25만원이며, 26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모던 일식 가스트로노미 미오의 테라스에서는 정갈한 일식과 화려한 벚꽃이 어우러진 꽃놀이를 즐길 수 있다. 찹쌀 제주 옥돔 찜, 한우 안심 카츠, 유채 청어알 카펠리니 등 다채로운 메뉴와 봄 시즌 한정 프리미엄 사케 페어링으로 진정한 계절 미식을 경험할 수 있다.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런치 25만원, 디너 50만원이며, 5월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호텔 최상층의 루프 바 라티튜드32에서는 절정에 다다른 벚꽃을 탁 트인 창 너머로 감상하기 좋다. 특히 새롭게 오픈한 위스키 바 ‘오드비(Eau de Vie)’를 통해 그윽한 분위기 속에서 바텐더의 추천이 더해진 프리미엄 위스키를 즐기며 사랑하는 친구와 연인, 혹은 혼자서 잊지 못할 봄 밤의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또 라티튜드32는 32층 스카이라인 뷰 아래 펼쳐지는 칵테일 파티 ‘아스트로 나잇(Astro Night)’을 선보인다. 발렌타인 글렌버기 베이스의 칵테일을 비롯한 주류를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카나페 뷔페와 화려한 라이브 퍼포먼스가 칵테일 파티에 즐거움을 더한다. 아스트로 나잇은 성인 1인 기준 12만원이며, 오는 5일 만나볼 수 있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은 4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라팔레트 파리’와 ‘미국육류수출협회’가 함께 마켓테리안 콘셉트 기반 '미트-테리안(MEAT-erian)'을 6월30일까지 선보인다.

미트-테리안은 US 비프와 US 포크의 다양한 특수 부위를 한곳에서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각 테이블 별 준비된 미니 화로에 원하는 육류를 직접 구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레드, 화이트 및 스파클링 와인 등 무제한 주류 이용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셰프의 독창적인 레시피로 선보이는 미트-테리안 대표 메뉴는 간장 베이스의 드레싱이 어우러진 아시안 스타일의 안창살 스테이크 샐러드, 차돌박이 샐러드, 특제 소스를 가미해 감칠맛을 더한 우대 갈비, 부채살 스테이크, 돼지 뽈살 스튜, 고기 본연의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안심구이, 등심 채끝 구이, 살치살 구이, 토시살 구이, 토마호크, 갈비살 구이, 담백하고 포근한 편백 향을 느낄 수 있도록 찜기에 쪄낸 편백나무 수육 보쌈, 소고기 수육, 등갈비찜, 진한 육수의 깊은 맛이 일품인 제주 고기 국수 등이다.

더불어, 육류 요리 이 외에 시크 유러피안, 동남아식, 일식, 중식이 강화된 아시안 메뉴 등 다채로운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미트-테리안은 주중 디너, 주말(금-일) 및 공휴일 런치 또는 디너에 한 해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11만5000원(10% 부가세 포함)이다.

 

저작권자 © 한국아이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