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시다인 더마 트러블 징크 카밍 선크림. 사진=동화약품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동화약품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자외선 차단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지난 3월 출시한 ‘후시다인 더마 트러블 징크 카밍 선크림’이 주목받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동화약품에 따르면 ‘후시다인 더마 트러블 징크 카밍 선크림’은 출시 3개월 만인 지난 5월 올리브영에서 더모 코스메틱 분야 판매 랭킹 1위 선크림이라는 타이틀을 차지하기도 했다.

민감성 피부, 여드름성 피부로 고민하는 고객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후시다인 더마 트러블 징크 카밍 선크림은 징크옥사이드 성분만으로 피부 표면에서 자외선을 반사시켜, 눈 시림과 피부 자극을 덜어 낸 저자극 무기 자외선 차단제다.

후시다인 더마 트러블만의 트러블 케어 특화 성분인 ‘후시덤-T’를 함유해 효과적으로 피지를 조절해 주는 효능을 갖췄을 뿐 아니라, SPF 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에 자외선 2종 (UVA, UVB)은 물론, 적외선, 블루라이트, 미세먼지까지 일상적 자극을 5중으로 방어해 주는 멀티케어 선크림이다.

후시다인 더마 트러블 징크 카밍 선크림은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뷰티 크리에이터들로부터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자체적으로 실시한 제품 사용 후 진행한 만족도 평가에서는 ‘눈 시림 적은 순한 사용감’ 및 ‘민감성 피부에 추천’ 항목에서 100% 만족한다는 고객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동화약품의 ‘후시다인’은 피부에 확실한 변화를 선사하는 고효능 더마 케어 브랜드로서, 피부 기초 컨디션을 근본부터 개선시키는 고효능 성분을 연구하고 엄선해 제안해 왔다.

후시다인 더마 트러블은 동화약품 후시다인이 처음으로 론칭한 트러블 전문 스킨케어 라인으로, 걱정 없이 평화로운 피부를 위한 ‘피부평화주의’를 지향하며 문제성 피부 고민에 명확한 솔루션을 제시한다.

후시다인 더마 트러블 징크 카밍 선크림은 후시다인 네이버 공식몰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아이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