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늘의집 제공
사진=오늘의집 제공

[데일리한국 안세진 기자] 글로벌 청소가전기업 로보락이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라이프스타일 앱 ‘오늘의집’이 진행하는 쇼핑 프로모션 ‘오늘의집 세일 페스타(오세페)’에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로보락은 오세페 행사를 통해 습건식 무선청소기 플렉시 시리즈를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플렉시 프로’는 약 23%, ‘플렉시 라이트’는 약 1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오늘의집을 통해 플렉시 시리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용 롤러브러시를 추가 증정한다.

로보락 플렉시 시리즈는 1만7000Pa(파스칼)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꼼꼼한 진공 청소와 물걸레 청소가 동시에 가능한 로보락의 최신 습건식 무선청소기다. 

플랫리치 기술로 6인치(약 15cm) 높이까지 각도를 조절해 낮은 가구 아래 공간까지 청소할 수 있으며 엣지 클리닝 기술로 벽 가장자리와 모서리로부터 1mm 이내까지 닦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플렉시 프로는 청소 후 오염된 롤러를 60℃의 뜨거운 물로 세척한 후 55℃ 고온으로 30분만에 건조해 박테리아를 99.9% 제거하는 자동 셀프 클리닝 및 고온 에어 건조 기능을 갖춰 위생적으로 롤러를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오세페에서 로보락은 올인원 로봇청소기 ‘큐레보’와 ‘큐레보 프로’를 각 10만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오늘의집을 통해 구매하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과 전용 물걸레 4개입 실속 패키지 1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김서영 로보락 한국 마케팅 총괄은 “오늘의집 대표 쇼핑 프로모션인 오세페를 통해 로보락의 최신 무선청소기와 올인원 로봇청소기를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아이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