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연준 ⓒ 하이브 '2024 위버스콘 페스티벌'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연준 ⓒ 하이브 '2024 위버스콘 페스티벌'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박진영이 위버스콘에 출연해 후배 가수들과 특별한 무대를 선사했다.

15일 인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내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위버스콘'(Weverse Con)이 개최됐다.

'위버스콘'은 ‘2024 위버스콘 페스티벌(2024 Weverse Con Festival)’의 프로그램 중 하나로서 하이브가 음악의 장르, 세대를 초월하는 통합의 장이자 새로운 팬 경험의 장으로 만들기 위해 여는 음악 축제다.

해당 축제에서는 레전드 아티스트 트리뷰트와 함께 하이브 레이블즈를 비롯한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무대향연이 펼쳐진다.

이날 ‘트리뷰트 스테이지(Tribute Stage)’ 무대를 소개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은 “한계선을 넘는 그의 도전은 큰 물결을 이룬다”며 “그 물결은 큰 도전을 만든다. 그는 여전히 무대에 있을 때 가장 멋있다. 자신의 한계의 선을 넘어 파격과 도전으로 늘 새로움을 만든다. ‘제이 와이 팍’(J.Y Park)”이라며 가수 박진영을 소개했다.

이후 박진영이 무대에 관객들의 호응을 유도했고, 그는 ‘너뿐이야’ 무대를 선보였다. 이와 동시에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무대에 등장해 박진영과 함께 해당 곡의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박진영은 “이번 페스티벌에 멋진 아티스트와 무대에서 만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다”며 “보이넥스트도어가 자신들의 스타일로 무대를 꾸며줘서 너무 고마웠다”고 전했다.

한편 15, 16일 양일간 진행되는 ‘2024 위버스콘 페스티벌’에는 십센치, 빌리, 보이넥스트도어, 츄, 엔하이픈, 프로미스나인, 아일릿, 이마세, JD1, 저스트비, 김재중, 이성경, 르세라핌, 플레이브, 은광X현식, 세븐틴, 더 뉴식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투어스, 김준수, 요아소비, 앤팀, 박진영 등 총 24팀의 아티스트가 출연한다. 

저작권자 © 한국아이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