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유통업계가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신제품 출시에 나섰다. 농심은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시리즈 신제품 ‘라즈베리빵’을 출시한다. 푸드올로지는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4종과 이너뷰티 음료를 출시했다. 동서식품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한 한정판 ‘맥심 커피믹스 X 잔망루피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농심
ⓒ농심

농심,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라즈베리빵’ 출시

농심은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시리즈 신제품 ‘라즈베리빵’을 출시한다. 지난 10월 ‘빵부장 소금빵’, 올해 1월 ‘빵부장 초코빵’ 출시 이후 세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버터와 라즈베리가 어우러진 크루아상 모양 스낵이다. 크루아상에 라즈베리 콩포트(잼)를 곁들인 유명 빵 메뉴를 스낵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

농심 관계자는 “라즈베리는 특유의 상큼한 맛으로 여름철 음료, 아이스크림, 베이커리 등에 많이 활용되는 과일”이라며 “빵부장 특유의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식감에 라즈베리의 상큼함을 더한 신제품 ‘라즈베리빵’을 여름 나들이와 함께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푸드올로지
ⓒ푸드올로지

푸드올로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4종·이너뷰티 음료 출시

푸드올로지는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4종과 이너뷰티 음료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콜레올로지 컷 다이어트 유산균’, ‘버닝올로지 올인원’, ‘콜레올로지 더블샷 7일’, ‘콜레올로지 쾌변 젤리’ 등 총 4종이다.

콜레올로지 컷 다이어트 유산균은 살아있는 생유산균 101억 마리를 함유하고 있다. 버닝올로지 올인원은 국내 최초 혈압, 혈행, 혈당, 체지방 감소까지 4중 건강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제품이다.

콜레올로지 더블샷 7일은 대표 제품인 ‘빨간통’, ‘빨간물’ 다이어트를 하나로 설계해 체지방감소 등 15중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콜레올로지 쾌변 젤리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해 불규칙적인 배변활동 고민을 해소하는데 주력했다. 콜라겐 샷 워터는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피부 구성성분인 엘라스틴과 히알루론산을 담았다.

ⓒ동서식품
ⓒ동서식품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 X 잔망루피 스페셜 패키지’ 출시

동서식품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한 한정판 ‘맥심 커피믹스 X 잔망루피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잔망루피는 유명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의 ‘루피’에서 유래한 캐릭터다. 스페셜 패키지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화이트골드 ▲맥심 슈프림골드 등 3종이다. 각 커피믹스 스틱과 패키지에는 잔망루피의 일러스트를 담았다.

제품에는 잔망루피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 7종을 포함했다. 굿즈는 비치타월, 보냉백, 아이스박스, 피규어, 무드등, 파우치 키링, 입체머그 등으로 구성했다.

저작권자 © 한국아이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