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전국 켄싱턴리조트 8개 지점(가평, 충주, 설악밸리, 설악비치,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경주, 서귀포)은 각 리조트의 명소에서 아름다운 산, 강, 바다를 바라보며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바비큐 패키지’를 7월14일까지 선보인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와 서귀포는 6월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바비큐 패키지의 주요 혜택은 △객실 1박, △바비큐 세트(2인~4인)로 구성됐다. 바비큐 세트는 삼겹살, 목살, 반찬, 신선한 쌈채소 등이 준비된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과 서귀포는 지역 특산물인 흑돼지로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조식, 코코몽 키즈 라운지 입장권(2인), 팜빌리지 동물 먹이주기 체험 등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해 준비됐다. 자세한 사항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경주는 셀프 형식의 바비큐를 즐길 수 있도록 장소를 무료로 제공한다. 가든 바비큐 패키지로 △객실 1박, △가든 바비큐 테이블 무료 이용(4인), △애슐리 밀키트 허브 부채살 스테이크 1개, △켄싱턴 기프트 바우처 1만원권 혜택으로 구성됐다. 바비큐 파티를 위한 테이블, 집기류 일체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으며 메뉴는 별도로 준비해야 한다. 가격은 17만9000원부터다.

펫 프렌들리 리조트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펫 객실 1박, 셀프 바비큐 돼지 반마리 세트(2~3인), 펫 바비큐(1마리), 투고 메뉴(샌드위치 세트 또는 황태 해장국) 2인, 펫 화식(자연식) 1개, 펫 카페(실내), 펫 파크(야외), 펫 수영장 무료 이용, 라비벳 월컴키트 혜택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9만9000원부터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챕터원과 함께 객실 패키지를 7월 말까지 선보인다. 챕터원의 대표 인기 아이템인 내추럴 세라믹 플레이트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만의 디자인을 입혀 제작한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플레이트를 패키지 선물로 제공한다.

‘스위트 모멘트 패키지 with 챕터원’은 클래식 룸 1박과 함께 챕터원의 호텔 한정판 내추럴 플레이트 2개와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가 만든 프렌치 스타일의 마카롱 6구를 포함한다. 내추럴 플레이트는 세라믹 아티스트 임기원 작가가 협업하여 디자인한 챕터원의 자사 브랜드 스틸라이프 제품으로, 그린과 블루 컬러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이미지를 담아 한정판으로 제작했다. 

또 봉은사의 풍경이 한 눈에 펼쳐지는 3층 피트니스 클럽과 25m 길이의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예약 시,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 조식 옵션을 추가하면 1인 가격에 2인 조식을 제공하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스위트 모멘트 패키지 with 챕터원’의 가격은 23만5000원부터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프라이빗 요트 투어와 함께 럭셔리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앤 요트 패키지’를 오는 20일부터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다양한 타입의 스위트 객실 1박과 제주 요트 투어(90분),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2인,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 쁘띠 카바나 이용권을 제공한다.

제주 요트 투어는 소중한 사람들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요트 전체를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에서 15분 거리의 제주 도두항에서 출발하며 투어 시간은 총 90분이다. 와인, 음료 및 간단한 다과와 함께 제주의 아름다운 해안 절경, 용두암을 감상하며 바다 낚시를 체험할 수 있으며 이국적인 제주의 바다를 배경으로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도 진행한다. 자세한 예약 및 일정은 유선으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온수풀에서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더 파티오 풀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을 위한 ‘패밀리 풀’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성인 전용의 ‘인피니티 풀’ 2개로 구성됐다. 

마지막으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2인도 제공한다. 신선한 제주의 로컬 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조식 만찬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금액은 주니어 스위트 기준으로 98만3000원부터다. 최대 4인까지 이용 할 수 있으며 추가 비용은 유선으로 확인 가능하다.

아난티 힐튼 부산은 따스한 계절을 맞이해 맥퀸즈 바(McQUEEN’s Bar)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이색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의 주요리는 스테이크다. 부드러운 육질과 마블링이 뛰어난 스페인의 토종 품종 돼지인 ‘이베리코(Iberico)’를 사용한다. 스페인에서 즐겨 찾는 ‘돈마호크 스테이크’는, 특유의 도끼모양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돈마호크 부위를 뼈 째로 그릴에 구워 제공한다. 이와 함께 ‘목살 스테이크’는 두툼한 돼지 목살을 그릴에 구워 제공한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나들이 외식으로 즐기기에 좋은 이번 프로모션의 기간은 6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4만5000원부터다.

맥퀸즈 바는 새로운 시그니처 칵테일 ‘펜테라(The Panthera)’를 출시한다. 호랑이 해를 기념하여 출시되는 펜테라는 호랑이의 강렬함을 표현한 칵테일이다. 가격은 3만원이다.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가 여름 패키지 ‘서머 보야지’를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서머 보야지 패키지는 테라스를 보유한 객실 1박과 130여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의 조식 2인 혜택이 포함된다. 이국적인 야자수를 배경으로 시원하게 펼쳐진 수영장을 이용하며 무더위를 잊고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야외 가든 풀 카바나 2시간이 투숙당 1회 포함된다.

카바나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가든 풀 옆의 풀 사이드바 잇투오(Eat20)에서 그랜드 조선의 시그니처 맥주인 J라거 2잔과 잇투오의 대표 메뉴 1종을 이용할 수 있는 ‘잇투오 풀 사이드 스낵세트’를 제공한다. 대표 메뉴는 제주 바당 떡볶이, 수제 프라이드 치킨, 피자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여름 패키지 출시를 기념하여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선착순 100개 객실 한정으로 그랜드 조선 대표 컬러를 담아 제작된 ‘그랜드 조선 비치 타올(3만원 상당)’을 기프트로 증정한다. 또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라운지앤바의 시즌 빙수인 ‘수박 빙수’를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40만원대부터며,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29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패키지 요금 1박당 2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아이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